티스토리 뷰

travel

해남 파인비치 1박2일 코스 패키지

핑크스벅 2022. 12. 24. 00:30
반응형

전날 저녁에 도착하고 이제 제대로 된 1박 2일 패키지 시작입니다^^ 아침 식사는 불포함이라 스타트하우스에서 그냥 먹었습니다.

해남 파인비치cc 스타트하우스 나주곰탕

저는 숙취로 인한 곰탕! 맛있었어요 짱뚱어탕도 맛있데요!

오전11시때 파인비치 저기 물개? 바다사자? 너무 귀여워요

아침 11시 티업 이날은 바람도 없고 추웠지만 수도권많큼은 아니었어요 역시 남해 파인비치도 바람 불면 장난 아니라던데 러키 굿 웨더 였습니다.


숙취 때문에 힘겹게 라운딩 돌고 >< 잠시 숙소에서 쉬다가 석식 코스요리! 를 기다리며 석양까지 잘 봤습니다.
진짜 석식 어마어마해요.

애피타이져 / 김부각 맛있어요

이건 우리가 먹고 싶어서 추가했던 소고기안심 탕수육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하지만 이게 우리 배를 너무 채워서 후회를 했지만 맛있었네요.

코스요리 메뉴입니다
하.. 회 넘 맛있어요 ㅠㅠ

떡갈비 진짜 건강떡갈비 맛 맛있어요 ㅠㅠ

새우완자 맛있고 매생이? 김? 고소하네요

 

한국인은 밥 힘이라고 했나요? 역시 마무리는 쌀밥에 반찬이죠><

마지막 후식 진짜 배터져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12월 3주 차 여행이었습니다.
오늘내일은 한파와 폭설이지만! 저번주에 갔다 오길 진짜 잘했네요.

저기 저 소나무 너무 멋져요 파인비치 들어오자마자 유리통 안… 자세히 보면 멋있고 뭔가 분위기 있어요.
파인비치 소나무는 파인트리 그래서 소나무가 많은가 봐요. 파인비치 상징 소나무

밥 먹고 산책 후 숙소가 바로 보이길래 찍었는데 너무 이쁘죠

별똥별 (위성이지만?!) 떨어진 다음날 밤하늘
전날 별똥별 하나 봤어요><

이상 여유로웠던 해남 파인비치 첫날 라운딩 후 저녁이었습니다.

조용하고 물소리 너무 좋고 ㅠㅠ

아! 여기는 편의점 없고 진짜 여기서 먹고 자고 다해야해요! 좋지만 좋아요 좋은게 좋은거! (흡연자들은 필히 여유있게 사가세요) 필요하신건 다 사가셔요!

반응형